뉴스

POST

[호주] 시드니 기차 런던보다 ‘25년’ 낙후

“튜브(런던 지하철)에 25년 뒤처져 있다.”

오는 6월 시드니 기차(CityRail) 최고경영자로 부임할 하워드 콜린스 런던 지하철 대표는 시드니 기차에 대해 이같이 평했다.
그는 처음 시드니에 도착했을 때 하버 시티의 혼잡한 교통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기술, 환경, 매표시설 등 시드니 기차는 영국에 비해 25년 정도 뒤처진 것 같다. 시드니 거주자들은 아침에 출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다.

링크 - http://www.hojudonga.com/kor/?p=29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