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OST

[캐나다] 영주권 박탈 최근 들어 크게 늘었다

“심사 까다로워지고, 거주 일수 채우지 못해”

거주 일수를 채우지 못해 영주권을 상실 혹은 포기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민컨설팅업체 웨스트캔이 제공한 렉스베이스(LEXBASE) 자료에 따르면, 영주권 상실 건수는 2006년 1653건에서 2010년 4587건으로 크게 증가했다. 이와 같은 추세는 영주권 연장심사가 까다로워진 2008년 이후 가속화됐다.

링크 - http://www.vanchosun.com/news/main/frame.php?main=1&boardId=1&bdId=45925